Skip links

[이달템] 시원함과 고급스러움까지.
쿨(cool)한 여름 선물, 전통 부채

언제 어디서나 휴대할 수 있는 전통 부채와 세련된 패키지 옵션을 살펴보세요.


올해는 작년보다 무덥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더위를 식혀주는 부채나 선풍기, 쿨패드와 같은 여름 판촉물 제작이 이미 시작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고급스러운 전통 부채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휴대용 선풍기와 다르게 전통 부채는 충전이 필요하지 않고 가볍게 휴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 가능하고 브랜딩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충분합니다. 시원함은 물론 고급스러움까지 갖춘 여름 선물로 제격이죠.


[전통 부채] – 2024년 5월 이 달의 추천템

  • 부채 : 250 * 450mm , 한지    
  • 부채 상자 : 285 * 20mm, 마분지, 금박
  • 옵션 : 매듭, 부채집, 부채 상자 및 띠지  

 

전통 부채는 언제 어디서나 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충전 상태를 신경 쓸 필요 없이 언제든 사용 가능합니다. 게다가 소리가 나지 않아 조용한 실내나 대중교통 안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접어 가방 등에 넣을 수 있고 무게도 가볍습니다. 플라스틱 사용이 없어 친환경적이기도 하죠.

쓰임새 외에도 브랜딩을 위한 선택 사양이 많다는 장점이 판촉물로 각광받는 이유입니다. 부채의 펼침면은 물론 대나무 살, 패키지에 로고 인쇄가 가능하고 매듭이나 주머니 등의 추가 구성도 다양합니다.

완전 맞춤 제작을 한다면 부채의 넓은 펼침 면을 다 활용하여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로고나 행사명, 글귀는 물론 화려한 그림도 가능합니다. 수묵화로 전통적인 느낌을 더욱 살릴 수도 있습니다. 부채 전체가 화선지가 되는 셈입니다.

부채 면 외에도 대나무 살에 로고 인쇄가 가능합니다. 크기가 크진 않지만 좌우에 다른 내용을 새길 수 있습니다.


부채 하단의 매듭은 부채만의 포인트 액세서리입니다. 다양한 색상은 물론 국화, 나비 등의 매듭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천으로 만든 부채 집과 상자를 추가하면 더욱 고급스러운 선물이 됩니다. 비단 등의 천을 사용한 부채 집은 부채를 깔끔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게 합니다. 면, 누빔 천 등 개성 있는 원단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천 외에 일반적인 종이, 한지 등으로 상자를 만드는 것도 좋은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방법입니다. 상자 겉면에는 다양한 내용을 인쇄할 수 있고 내부에는 간단한 메시지 카드를 넣어 선물의 의미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부채 자체를 띠지로 감싼 포장도 가능하죠.


시원함은 기본, 고급스러움과 브랜딩 요소를 두루 갖춘 여름 판촉물, 부채. 전통 부채를 여름 행사나 이벤트 선물로 사용해 보세요.

타라는 상담을 통해 디자인, 인쇄, 브랜딩 모두 맞춤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다른 이야기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