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타라의 최신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 타라그래픽스
- 공지사항
10월 휴무 안내
공지사항
작성자
이나영
작성일
2024-09-26 09:37
조회
236
타라의 10월 휴무 안내드립니다.
10월 1일 (화) 임시 공휴일
10월 3일 (목) 개천절
10월 9일 (수) 한글날
휴무 기간 동안 홈페이지 상담 접수는 가능하나,
답변은 휴무일 다음 평일 08시 30분부터
업무 시작 후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주문 프로세스
01
고객 컨설팅
1:1 고객 상담 및 맞춤 컨설팅
02
주문
온라인, 오프라인
03
제작
기획, 디자인, 제작,
생산/품질관리, 리스크 매니지먼트
04
납품
직접배송, 방문수령, 택배/퀵
05
사후관리
해피콜, 만족도 관리
결제
- • 무통장 입금, 지점 방문(카드 결제 가능), 월말 결제(법인고객 해당) 등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서로 다를 경우 확인이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주문자명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 • 입금/결제 확인 후 작업이 진행되는 것이 원칙이오나, 연간 계약 / B2B 계약 업체의 경우에는 별도 결제 조건에 따라 처리가 가능합니다.
- • 입금 계좌는 지점별로 상이하오니 지점 안내 메뉴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제작 및 배송
- • 배송 기간 : 발송 후 1일 ~ 3일 이내(택배사 기준/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제작 완료된 상품들은 지점 직접 방문, 택배, 퀵, 우편 등으로 수령 가능합니다.
- • 배송비 지불은 주문 시 선결제 및 착불로 선택 가능합니다.
- • 법인 고객 및 대량 주문의 경우에는 해당 지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