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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달템] 제품을 더 빛내주는 인플루언서 시딩 박스

시딩 박스가 처음이라면 기획부터 함께하는 타라에서!

연예인/인플루언서에게 전달하는 시딩 박스. 요즘 뷰티 시장에서는 빠질 수 없는 경쟁력이자 브랜드아이덴티티가 되었습니다. 제품에 대한 소개는 물론 바이럴이 될 포인트도 챙겨야 하죠. 다양한 시딩 박스 중 대표적인 3가지 형태를 소개합니다. 각 특징을 확인해 제품에 맞는 시딩 박스를 만들어보세요.


[ 인플루언서 시딩 박스 ] 2025년 12월 이 달의 추천템

–     패키지 사각 시딩 박스
–     슬리브 손잡이 시딩 박스
–     립 카테고리 시딩 박스




1. 심플 이즈 베스트. 기본 시딩 박스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시딩 박스입니다. 깔끔한 패키징이라 제품을 더욱 강조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제품 특징이나 사용 방법을 담을 수 있어 바이럴 시 how to를 자연스레 노출시킬 수 있죠. 제품 패키지에 딱 맞게 끼우고 뚜껑을 덮으면 제품도 안전하게 배달됩니다.



2.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휴대성 UP 손잡이

슬리브 시딩 박스

휴대성을 높이고 싶다면 손잡이 슬리브를 끼워 마무리한 시딩 박스도 있습니다. 팝업 스토어와 같은 오프라인 행사에서 나눔이 필요할 때 좋습니다. 슬로건 등은 슬리브 외부에 드러내어 브랜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상세 정보는 하단 서랍형 부분에 카드 등을 넣어 마무리하거나 모양과 크기가 다른 여러 제품을 담기에도 좋습니다.




3. 사용까지 고려한다면, 카테고리 시딩 박스

시딩 박스의 경우 받는 사람의 사용까지 유도해야 합니다. 제품들을 모양에 맞게 넣어 한 번에 볼 수 있는 시딩 박스로 제품 사용도를 높일 수 있죠. 한 쪽 면에 제품을 넣고 남은 한 쪽에는 제품별 설명을 인쇄해 개별 상세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컬러, 제형, 사용방법 등 카테고리가 각각 다를 경우 추천합니다.

전체적인 틀에서 약간만 변형하면 어드벤트 캘린더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시딩 박스가 처음이라면,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함께하는 타라에서 만들어보세요. 제품에 맞게 기억에 오래남는 시딩 박스를 제작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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