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실 타월은 전통적인 굿즈입니다. 예전부터 돌잔치, 회갑연, 등산대회 등 다양한 행사에서 기념품으로 사용되어 왔죠. 호불호 없는 실용적인 쓰임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전히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 타월. 특히 여름철이면 땀을 닦고 물기를 말리는 용도로 더욱 쓰임이 많아집니다. 실용성은 물론이고, 다양한 디자인과 브랜드 인쇄로 여름 굿즈로 바꿀 수 있죠. 브랜드를 알리는 굿즈로 변신한 타월 3종을 소개합니다.
바로 비치 타월, 친환경 손수건, 골프 타월입니다.
[ 타월 3종 (여름 굿즈) ] 2025년 6월 이 달의 추천템
– 비치 타월 : 100*180cm, 테리 원단, 비닐 패키지
– 친환경 손수건 : 15*15cm, 면 원단, 종이 패키지
– 골프 타월 : 20*20cm, 초극세사 원단
1. 비치 타월



물놀이 필수템 비치 타월입니다. 바닷가나 수영장에서 물기를 닦고 체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큼직한 크기로 바닥에 깔면 매트 역할도 충분하죠. 테리 원단으로 제작되어 흡수력이 뛰어나고 모래도 잘 털립니다. 게다가 부드러워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일반 사이즈부터 몸 전체를 덮는 크기까지 자유로운 크기로 제작 가능하고 디자인도 자유롭습니다. 세련된 패키지에 담으면 존재감 강한 브랜드 굿즈, 고객 선물이 됩니다.
2. 친환경 손수건



등산, 캠핑 같은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생활까지 유용한 친환경 손수건입니다. 땀을 닦는 것뿐만 아니라 머리를 고정하는 반다나나 머리끈으로도, 가방 손잡이에 묶는 액세서리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회 사용이 가능한 손수건에 사탕 수수로 만든 친환경 재생지 패키지를 더하면 자연스럽게 친환경 굿즈가 됩니다. 도무송으로 로고를 표현한 케이스와 청량한 디자인의 손수건 패키지를 확인해 보세요.
3. 골프 타월


여름철 골프 라운딩에는 꼭 필요한 골프 타월입니다. 여름이면 잔디 찌꺼기, 벙커의 모래 등은 물론 아침 이슬까지 공에 묻곤 합니다. 이럴 때 유용하게 공과 클럽을 닦는 용도입니다. 골프 백에 걸어 사용하는 제품으로 릴 방식이나 자석 방식으로 편리하게 휴대 가능합니다. 흡수와 건조 모두 빠른 초극세사 소재라 라운딩 내내 사용 가능하죠. 캐릭터, CI를 활용한 패턴으로 디자인 가능하여 골프 동호회 굿즈, 대회 기념품 등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무더운 여름철에 더 유용해지는 타월 3종. 물놀이에서 꼭 필요한 비치 타월, 활용 범위가 넓은 친환경 손수건, 골프장 최애템 골프 타월까지. 유용한 선물이면서 브랜드를 알리는 여름 굿즈입니다. 실용적인 여름 굿즈를 찾는 단체, 여름 이벤트 상품을 찾는 기업에 추천합니다.
제품부터 패키지까지 모두 인쇄를 진행하는 타라에 문의하세요.

→ 이 글이 도움 되셨나요? 이 글처럼 유용한 정보를 편하게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