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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박싱 아이템으로 고객 호감도 높이기

언박싱을 브랜드 경험의 시간으로 만드는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이보다 더 반가운 문자 메시지가 있을까요?

 

온라인 쇼핑이 대세가 된 요즘, 구매한 제품을 기다리고 받는 일은 참으로 설레는 일입니다. 택배 박스를 여는 소위 ‘언박싱’은 고객은 물론 브랜드에게 매우 중요한 고객과의 점접이 됩니다. 실질적인 제품, 브랜드와의 첫 만남이니까요.

 

 

사람들은 정성스러운 포장, 생각지 못한 깜짝 선물, 브랜드의 편지에 감동하고 즐거워합니다. 제품은 물론 언박싱 과정을 공유하는 SNS 콘텐츠가 많아지는 이유입니다. 기업들은 언박싱 아이템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타라가 추천하는, 언박싱을 브랜드 경험의 시간으로 만드는 아이템을 알아보겠습니다.

 

※제품 사진 클릭 시 자세히 보기로 이동합니다.

 

 

인간미 넘치는 감사

 

[제품에 동봉하기 위해 친환경 종이로 제작한 택배 카드 / 메시지를 쓰기 좋은 다양한 디자인과 형태의 엽서]

 

이메일과 모바일 메신저를 이용하는 디지털 시대에도 편지는 여전히 유용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입니다. 간단한 미니 카드나 엽서만으로도 언박싱에 아날로그 감성과 정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구매에 대한 감사 인사부터 제품 사용법, 보관법 등 유용한 정보들을 담아 함께 포장해보세요.

 

 

브랜드를 굿즈로

 

[카페 브랜드 홍보를 위한 굿즈 / 아티스트가 디자인한 그립톡 & 키링 굿즈]

 

요즘 대세는 브랜드 굿즈입니다. 기업의 철학과 개성을 표현한다는 거창한 이유가 아니라도 고객이 브랜드를 자주 보고 기억할 수 있게 만드는 방법이죠. 텀블러나 노트북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 키링이나 스마트폰 그립톡 등도 소소하지만 브랜드 홍보에 아주 좋은 굿즈이자 선물이 됩니다.

 

 

나만을 위한 쇼케이스

 

[기업 소개를 위한 3단 리플렛 / 화장품 샘플을 담을 케이스]

 

주문한 제품 외에도 고객에게 유용한 제품을 추천해보면 어떨까요? 넷플릭스처럼 말이죠. 브랜드 카탈로그나 리플렛을 함께 동봉하면 언박싱이라는 집중 상태의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다른 제품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작은 샘플을 넣어주는 것도 큰 도움이 되겠죠.

 

 

[고급 브랜드 고객을 위한 친환경 메시지 봉투/ 뜯어 쓸 수 있는 제품 할인 쿠폰북]

 

이 외에도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유기농 제품에는 친환경 포장 용지를 사용하여 주요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다든지,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유도하기 위한 쿠폰 등의 방법들입니다.

 

 

 

제품을 담은 배송용 박스를 넘어서 고객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박스,
타라와 함께 멋진 언박싱 경험을 만들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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